본문 바로가기
랜선 수입창출/스마트스토어 공부

[ 스마트 스토어 위탁판매업 ] 결국은 외부유입이 답이다

by 김궁금 2020. 4. 23.

보통은 가격이 낮은 상품이 검색페이지 상단을 차지하고 있다. 

가격이 낮으려면 해외업체든 국내업체든 대량으로 구매해야 한다.

그러나 대량구매는 자금도 없을 뿐더러 재고 위험이 크기에 함부로 발을 들일 곳이 못 된다. 

 

그래서 다시 유튜브로 공부했다.

역시 소스를 주신 분이 계신다.

몰랐던 건 아니지만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되었다. 결국 마케팅이라는 걸.

 

더보기

유튜브 창업 다마고치님 영상 [스마트스토어 위탁판매로 월수익 500버는 법]

 

1. 업체를 소싱하려고 하니 내가 내세울 것이 있어야 하는구나 하는 걸 깨달았다. 

2. 블로그나 인스타를 운영할 경우, 그렇게 업필하면 되겠구나.

-> 운동 유튜버 협찬도 하고 창업 다마고치 유튜브도 하고 나름 통로를 키웠다.

3. 블로그 활용을 하면 확실히 도움이 된다. 

4. 내 스토어도 상위노출된 상품은 거의 없다. 보통 이렇게 외부유입으로 들어온 고객들이다.

5. 자신이 가진 작은 장점과 유리한 상황을 찾아 최대한 활용하려는 태도가 중요하다. 

6. 불법적인 어뷰징 등은 전혀 쓰지 않았다. 

 

인스타 계정을 만들었고 사진을 올리고는 있지만 아직은 글쎄. 

위탁판매상품은 사진이 너무 인위적이라. 

여기서 난관 봉착. 

결국 내가 사입해서 찍어야 한다. 

그리고 블로그로 홍보를 하려고 해도 역시 사진을 쓰려면 내가 찍어야 한다. 

업체 사진은 너무 상업적인 티가 나서 나도 거부감이 안 들래야 안 들 수가 없으니까. 

 

사입할 돈은 없지만 그래도 아주 저렴한 상품들 위주로 한 건, 두 건 사입을 해봐야겠다. 

댓글